부린이를 위한 부동산 용어 part 3

부동산 즉 토지나 건축물 등 거래가 진행되기 예전에 우선 조사을 하고 조사해야 될 부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이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실거래가와 시세를 파악해야 되지만요. 이는 거래를 할 때 잔뜩 중대한 것이예요. 오늘은 부동산 시세 조회 방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려고요. 금융기관 등 경비 융통을 하시는 데 있어서 한도 차이가 있을 수가 있는 점도 조사을 하고 진출하시기 바랍니다.

문수로 힐스테이트

부동산 시세 조회란 사실 거래값을 조사 하시는 원인로는 부동산에 향한 총체적인 거래나 청약거래시 등에서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표준적으로는 KB 시세조회를 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과 연계가 되어 중개업자가 제공을 하시는 데이터이예요. 경비융통한도와 공세까지 정해야 되니 데이터를 위해 오밀조밀한 조사을 필요로 해요.

부동산 시세 조회 방식으로는 온라인 은행 사이트와 앱을 거쳐서 조사 가능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나서 희망하시는 지역 또한 그곳의 관찰하고 싶은 아파트 명칭을 입력하면 성과값을 얻게 됩니다.

부동산 시세 조회를 조사하기 위하기에는 매물 시세와 그 아파트 단지데이터 등 연설계된 내용들을 확실하게 조사해서 진행을 한다면 됩니다. 또한 다른 방식은 국토부에서 조사 해볼 수 있는 혜택이예요. 실거래공개시스템으로 메뉴에서 찾는 아파트와 연설계 내용을 입력하고 나면 조사이 가능하려고요.

이를 거쳐서 조사 가능한 부동산은 아파트부터 오피스텔등 주택에 연설계한 데이터들을 크게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과 TYPE별 또는 가액 또한 면적별로 시세가 조사되고 월세나 전세등의 임대상품의 데이터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진행을 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 마음해요. 감사해요.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